Home

전국뉴스

김해문화재단 '금이야·옥이야', '베리' 우리동네캐릭터 출전

작성일 : 2020-09-03 12:27 작성자 : 김나연 (uuje95@gmail.com)

김해가야테마파크와 김해낙동강레일파크의 공식 캐릭터 '금이야·옥이야', '베리'가 전국구 스타에 도전한다.


(사진=김해문화재단 제공)

김해문화재단은 관광사업본부의 공식 캐릭터들이 '제3회 우리동네캐릭터 대상'에 동반 출전했다고 밝혔다.

우리동네캐릭터 대상은 국내 캐릭터 산업의 부흥을 위해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행사로 올해 3회째를 맞이한다.

이번 행사에서 전국 지역·공공부문 100개 캐릭터가 참여했으며 예선과 본선을 거쳐 지역·공공부문 각각 우승자를 선정한다.

예선은 오는 10일까지 대회 홈페이지(https://ourcharacter.org/)에서 온라인 투표를 통해 본선 진출자 16팀을 가린다.

김해가야테마파크 '금이야·옥이야'는 지난해 현장 인기투표에서 최고 득표를 얻으며 '축제 특별상'을 수상했으며 올해는 전국적인 캐릭터로 도약을 꿈꾸고 있다.

또한 김해낙동강레일파크 '베리'는 올해 첫 출전으로 산딸기 소녀 콘셉트 특유의 발랄함과 친근함으로 좋은 성적을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

김해문화재단은 예선 기간 동안 캐릭터 투표 독려를 위한 페이스북(facebook.com/gayathemepark)'인증 이벤트'를 실시,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김해문화재단 관광사업본부는 "이번 우리동네캐릭터 대상 참가를 통해 '금이야·옥이야'와 '베리'가 지역을 넘어 전 국민의 사랑을 받는 캐릭터로 거듭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BEST NEWS

이페이지.

대표 : 한세미

고객센터 : 010-4781-7959

사업자등록번호 : 347-80-016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