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전국뉴스

핑크퐁-아기상어, 코로나 극복 '참 고마워요 송'으로 응원

작성일 : 2020-07-28 13:00 작성자 : 김나연 (uuje95@gmail.com)

서울시 홍보대사이자 글로벌 인기 캐릭터 아기상어, 핑크퐁이 코로나19를 이겨내기 위해 노력하는 시민들을 응원하기 위한 음원과 영상을 만들었다.

(사진=서울시 제공)

모두에게 친숙한 '아기상어 뚜루루뚜루~' 익숙한 멜로디의 주인공인 아기상어 노래를 개사한 영상 콘텐츠로,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생활 방역수칙을 잘 지켜준 시민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참 고마워요' 송이다. 아기상어와 핑크퐁의 밝고 귀여운 목소리가 인상적이다.

가사에는 코로나19로 일상 속 생활 방역의 중요성이 크게 대두되고 있는 만큼 그동안 생활 방역에 힘써준 시민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고 앞으로도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을 잘 이겨내자는 내용을 담았다.

영상은 오는 28일 서울시 공식 SNS와 핑크퐁, 아기상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식 공개된다.

보다 많은 시민에게 응원과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다양한 오프라인 매체에서도 상영된다. 서울시 내 옥외전광판, 시내버스 TV, 지하철 역사 및 전동차 내 모니터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박진영 서울시 시민소통기획관은 "힘든 시기를 잘 버텨올 수 있었던 것은 시민들의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서울 홍보대사 핑크퐁-아기상어의 귀여운 목소리와 영상으로 그 노력에 감사함을 전하고, 앞으로도 잘 이겨내자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BEST NEWS

이페이지.

대표 : 한세미

고객센터 : 010-4781-7959

사업자등록번호 : 347-80-01685